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멈추지 않고 끈질기게
※ 해당 포스팅은 개인의 공부 정리용 글입니다. 틀린 내용이 있다면 추후 수정될 수 있습니다.※ 해당 포스팅은 하기 출처들을 참조하였습니다.- https://m.blog.naver.com/jqkt15/222108415284 [알고리즘] Manacher’s Algorithm - 마나커(마나허) 알고리즘어떤 문자열에서 팰린드롬의 개수와 위치를 찾는 알고리즘인 "Manacher's Algorithm"에 ...blog.naver.com- https://small-stepping.tistory.com/987 마나커(Manacher) 알고리즘1. 마나커 알고리즘(Manacher's Algorithm)이란?어떤 문자열에서 팰린드롬의 개수와 위치를 찾는 알고리즘이다. 팰린드롬이란?팰린드롬(회문, Palindrome)은..
※ 해당 포스팅은 개인의 공부 정리용 글입니다. 틀린 내용이 있다면 추후 수정될 수 있습니다. ※ 해당 포스팅은 Unreal 5.4.1 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. 1. UI 드로우콜 체크하기 UI 드로우콜은 게임 실행 상태에서 ~키를 눌러 콘솔창을 연 뒤 'Stat Slate' 명령어를 입력하여 체크할 수 있습니다. 아래쪽에서 Num Batches와 Num Layers라는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. (사실 좀 예전에 쓰인 다른 블로그의 어떤 포스팅에서는 Slate RT:Draw Call이라는 항목이 보이는데, 같은 명령어를 입력해도 해당 값이 보이질 않아 다른 방법으로 접근했습니다해당 포스팅: https://blog.nullbus.net/94) 참고로 뷰포트에서 바로 실행하면 에디터 자체의 UI..
※ 해당 포스팅은 개인의 공부 정리용 글입니다. 틀린 내용이 있다면 추후 수정될 수 있습니다. ※ 해당 포스팅은 C++ 17 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. 1. map은 존재하지 않는 key를 통해 접근하면 데이터가 만들어진다 - map은 인덱서에 key를 넣어 해당 key에 맞는 value를 가져올 수 있음 - 이 때, 존재하지 않는 key를 넣으면 value 자료형의 기본값으로 데이터가 만들어짐#include #include using namespace std;int main(){ map m; m["test_1"] += 3; cout - 경우에 따라 편리하기도 하지만, 탐색을 하는 경우 없는 key를 넣어서 탐색이 꼬이는 경우가 종종 있음 → 해당 key가 존재하는지 검..